지역위원회 새소식

노무현의 가치를 실현하고 공공성의 의미로 함께하는
부산시민과 6천명의 회원들이 네트워킹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
‘Cafe 사람사는세상’을 소개합니다.
2020년 6월,
부산지역위원회가 지하에서 같은 건물 2층으로 이전하며 이 공간의 별칭을 ‘Cafe 사람사는세상’으로 이름 짓게 되었는데요.
말만 들어서는 어떤 공간인지 상상이 안되시죠? ^^
사진과 함께 시작하겠습니다.
2층에 자리한 'Cafe 사람사는세상'은 외부 간판과 2층으로 통하는 단독 계단에 랩핑 작업을 하여 전체적으로 노랑색을 강조하며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 보실까요~?
무더위에 후원회원들의 시원한 휴식처가 될 카페 공간입니다.
발빠르게 ‘Cafe 사람사는세상’을 알아보시고 먼저 찾아와주신 회원분들^^
빵빵한 와이파이와 콘센트 설치로 노트북을 이용한 개인 업무 및 스터디도 가능하다는 사실!
물론, 커피 및 음료를 즐길수 있는 셀프바와 잠시 쉬어가며 읽을 수 있는 다양한 책들도 준비 되어있습니다.
살짝 고개를 돌려보면 천정에 설치된 레일을 이용한 사진전시와 캘리 액자로 꾸며진 장식장도 보실수 있습니다.
아참! ‘Cafe 사람사는세상’ 이 공간에 숨은 비밀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바로바로~
중간중간 사진 속에 보이는 하얀 벽들이 다 움직이는 무빙월이라는 것!
무빙월을 다 숨기면 최대 200명까지 수용가능한 강당이 되고,
설치하면 70명 수용가능한 강당과 중·소규모의 회의가 가능한 공간이 만들어집니다.
‘Cafe 사람사는세상’을 새롭게 단장하고 많은 회원들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 싶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아쉬움을 남겨야 했습니다.
2020년 8월 1일(토) 고문님, 자문위원님등 최소한의 인원으로 방역수칙을 지키며 소박하고 작은 개소식을 열었습니다.
'Cafe 사람사는세상'은
노무현 대통령의 철학을 학습하고 실천하며 지역사회의 다양한 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한 열린 공간으로 늘 함께 하겠습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휴식처가 될 'Cafe 사람사는세상' 많이 애용해 주세요~^^
❍ 카페 개방시간 : 월~금 / 오전 10시~오후 6시
❍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면로 9, 2층 (051-819-3072)